회원 가입 | 월급 추월 부동산 재테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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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용약관 보기

    [제1조] 목적


    본 이용약관은 (주)테헤란컴퍼니그룹(이하 “회사”라 한다)이 운영하는 “월급 추월 부동산 재테크”(https://bdsedu.co.kr/)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의 이용조건과 운영에 관한 제반 사항 규정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되는 주요한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이용자 : 회사의 사이트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콘텐츠 및 제반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② 회원 : 사이트의 약관에 동의하고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사이트와의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사이트를 이용하는 이용자를 말합니다.


    ③ 콘텐츠 : 회사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강좌 및 기타 관련정보를 의미함으로써,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조 제1항 제1호의 규정에 의한 정보통신망에서 사용되는 부호∙문자∙음성∙음향∙이미지 또는 영상 등으로 표현된 자료 또는 정보를 말합니다.


    ④ 아이디(ID) : 회원의 식별 및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⑤ 비밀번호(Password) : 서비스 이용 시,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⑥ 전자우편(Email) : 인터넷을 통한 우편 혹은 전기적 매체를 이용한 우편을 말합니다.


    ⑦ 운영자(관리자) :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사람 또는 회사를 말합니다.


    ⑧ 회원의 게시물 : 회사의 서비스가 제공되는 웹사이트에 회원이 올린 글, 이미지, 각종 파일 및 링크, 각종 덧글 등의 정보를 의미합니다.


     전항 각 호에 해당하는 정의 이외의, 기타 용어의 정의에 대하여는 거래 관행 및 관계 법령에 따릅니다.


    [제3조] 회사 신원정보 등의 제공


    회사는 회사의 상호, 대표자 성명, 주소, 전화번호(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하는 곳의 연락처 포함),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온라인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제4조] 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①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화, 전자우편 주소 등)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월급 추월 부동산 재테크”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② 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 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 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월급 추월 부동산 재테크”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④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할 경우, 제 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이내에 회사에 이용자의 의견을 송신하여 회사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제5조] 약관의 효력


    ① 본 약관은 이용자가 약관의 내용에 동의하며 회원가입을 신청하고, 회사가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② 회사는 기존 회원이 본 약관 제4조 제3항에 따른 공지 또는 통지에도 불구하고, 동 기간 내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을 승인한 것으로 봅니다.


    ③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콘텐츠 산업 진흥법” 및 기타 관련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6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와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회사 게시판에 게시 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7조] 회원가입


    ①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 표시를 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8조 제2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8조 제2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수 3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④ 회원은 회원가입 시 등록한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상당한 기간 이내에 회사에 대하여 회원정보 수정 등의 방법으로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8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으르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회사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회사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회사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5. 회사가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6.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③ 회원이 회원가입 후, 계속하여 1년 이상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접속한 기록이 없는 경우,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 휴면회원으로 전환시킬 수 있으며 휴면회원으로 전환된 경우 고객님의 회원정보가 별도 분리 저장됩니다. 이용자의 요청이 있을 경우에는 위 기간을 달리 정할 수 있습니다. 휴면 전환된 계정은 간단한 절차를 거친 후 계정 활성화가 가능합니다.


    ④ 제2항, 제3항의 이유로 회원 자격을 상실한 ID의 결제 정보, 개인공간(마이페이지)에 저장된 유/무료 온라인 콘텐츠 등 관련정보는 회원 자격 해지와 동시에 같이 소멸됩니다.


    ⑤ 회사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체결하여 이용자번호(ID)와 비밀번호를 부여 받은 후라도 회원의 자격에 따른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9조]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


    ① 회원은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책임이 있으며, 이를 타인에게 공개하여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유출되어 제3자에 의해 사용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 즉시 회사에 알려야 합니다.


    ③ 회사는 전항의 경우 회원의 개인정보보호 및 기타 서비스 부정이용행위 방지 등을 위하여 회원에게 비밀번호의 변경 등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회원은 회사의 요구가 있는 즉시 회사의 요청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본 조 제2항 및 제3항에 따른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10조] 개인정보보호


    ①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 수집 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필수사항>

    1. 성명

    2. 아이디

    3. 패스워드(비밀번호)/ 패스워드(비밀번호) 확인

    4. 이메일

    5. 휴대폰번호

    6. SMS, 이메일 정보 수신여부


    ② 회사가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③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사가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2.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3. 재화 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4.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5.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④ 회사가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은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2조 제1에서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⑤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⑥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⑦ 회사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⑧ 회사는 회원이 탈퇴한 경우 당해 회원의 개인정보를 파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 및 동법 시행령 제6조에 의하여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은 6월,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은 5년,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은 5년,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 처리에 관한 기록은 3년간 보존합니다.


    [제11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③ 회사의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④ 회사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12조] “회원의 게시물”의 관리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회원의 게시물”을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시키는 경우


    3. 불법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인 경우


    4.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일 경우


    5.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6.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7.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물 원칙에 어긋나거나,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8.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9. 저작권에 문제의 소지가 있는 자료의 경우


    10. 회사나 다른 회원의 저작권 혹은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② 회사는 게시판에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을 위반한 청소년 유해매체물이 게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이를 지체 없이 삭제합니다.


    ③ 회사가 운영하는 게시판 등에 게시된 정보로 인하여 법률상 이익이 침해된 자는 회사에게 당해 정보의 삭제 또는 반박 내용의 게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이를 즉시 신청인에게 통지합니다.


    [제13조] “회원의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① 회원이 서비스 화면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한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또한 회사는 게시자의 동의 없이 게시물을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비영리 목적인 경우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또한 서비스 내의 게재권을 갖습니다.


    ②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취득한 정보를 임의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 내의 내용물, 게시 내용에 대해 제12조 각 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할 수 있습니다.


    [제14조] 회원의 의무


    ①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회원의 이용권한은 회원 개인에 한정되며, 타인에게 양도, 증여하거나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의무를 위반하였을 경우 기간을 정하여 전부 또는 일부의 서비스 이용을 중지하거나 상당기간의 최고 후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회원이 이용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사실을 기재하거나, 자신 또는 다른 회원의 ID 및 개인정보를 이용∙공유하는 경우


    2. 회원이 기타 불법적인 방법으로 회원가입을 한 사실이 확인된 경우


    3. 회원이 회사 또는 제3자의 권리나 저작권을 침해하는 경우


    4. 회원이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 또는 용역을 판매하는 영업활동 등의 상행위를 하는 경우


    5. 회원이 다른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경우


    6. 회원이 회사 웹사이트 내에서, 사회의 안녕,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행위를 하거나, 그와 관련된 부호∙문자∙음성∙음향 및 영상 등의 정보를 게시하여 타인에게 유포시키는 경우


    7. 회사의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거나 그러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8. 관계법령 및 기타 본 약관에서 규정한 사항을 위반한 경우


    9. 회사 및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경우


    [제15조] 거래조건에 대한 정보의 표시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사항을 해당 콘텐츠 또는 그 포장에 표시합니다.


    1. 콘텐츠의 명칭, 종류, 내용, 가격, 이용기간


    2. 휴대가 가능한 학습용 전자기기의 사용가능 여부


    3. 환불기준 등 서비스 이용계약의 해지방법 및 효과


    4.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


    ② 회사는 전항 각 호의 사항을 회사 웹사이트, 본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등에서 이미 고지하고 있는 경우, 별도로 표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제16조] 서비스 이용계약의 성립 및 결제 방법


    ①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다음 각 호 또는 이와 유사한 절차에 의하여 콘텐츠 서비스 이용을 신청을 합니다. 회사는 계약 체결 전, 다음 각 호의 사항에 관하여 회원이 정확하게 이해하고 실수 또는 착오 없이 거래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합니다.


    1. 콘텐츠 목록의 열람 및 선택


    2. 콘텐츠 상세정보 확인


    3. 결제하기 클릭


    4. 주문상품 및 결제금액 확인 (환불규정 안내)


    5. 성명, 주소, 연락처 등 배송지 정보 입력


    6. 결제수단 선택


    7. 결제금액 재확인


    8. 결제


    ② 회원은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인터넷계좌이체 등 회사에서 정하고 있는 방법으로 유료서비스의 결제가 가능합니다. 다만, 각 결제수단마다 결제수단의 특성에 따른 일정한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③ 미성년 회원의 결제는 원칙적으로 보호자[법정대리인]의 명의 또는 보호자[법정대리인] 동의 하에 이루어져야 하고, 보호자[법정대리인]는 본인 동의 없이 체결된 자녀(미성년자)의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④ 미성년자가 유료서비스의 대금을 자신의 명의로 결제하는 경우, 당해 미성년자는 법정대리인 드 보호자의 승낙을 증명하는 문서, 전자우편 등을 제공하거나 유∙무선을 통하여 확인을 할 수 있도록 보호자의 연락처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만약 이러한 절차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결제금액은 보호자[법정대리인]에 의하여 처분이 허락된 재산으로 볼 수 있습니다.


    ⑤ 회사는 보호자의 동의 여부를 유∙무선 등의 방법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⑥ 회사는 회원의 유료서비스 이용 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승낙하지 않거나,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유료 서비스의 이용요금을 납입하지 않는 경우


    2. 유료 서비스 신청금액 총액과 입금총액이 일치하지 않은 경우


    3. 기타 합리적인 이유가 있는 경우로서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⑦ 회사는 회원이 본 조 위 조항의 절차에 따라 유료서비스 이용을 신청할 경우, 승낙의 의사표시로써 본 약관 제6조의 방법을 통하여 회원에게 통지하고, 승낙의 통지가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⑧ 회사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회원의 이용신청에 대한 확인 및 서비스 제공 가능여부, 이용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합니다.


    [제17조] 과오금 환급


    ① 회사는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이용대금의 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과오금 전액을 환급합니다. 다만, 동일한 방법으로 환급이 불가능할 때는 이를 사전에 고지하고, 이용자의 선택에 따라 과오금을 환급합니다.


    ② 회사의 책임 있는 사유로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회사는 계약비용, 수수료 등에 관계없이 과오금 전액을 환급합니다. 다만, 이용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과오금의 환급에 소요되는 비용은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가 주장하는 과오금에 대해 환급을 거절할 경우에 정당하게 이용대금이 부과되었음을 입증합니다.


    ④ 회사는 과오금에 대하여 제1항부터 제3항까지에서 정하고 있는 사항 이외의 것에 대해서는 콘텐츠이용자보호지침에 따라 환급처리합니다.


     [제18조] 교재의 구입(또는 신청) 및 배송 등


    ① 교재 구입(또는 신청)은 회사 웹사이트에서만 신청 가능합니다.


    ② 교재의 판매(또는 신청)는 온라인 강좌를 수강 신청한 회원만을 대상으로 하고, 교재만 별도로 판매하지는 아니합니다.


    ③ 교재는 회원의 구매결제가 완료된 시점으로부터 7일 이내에 배송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천재지변, 교재의 재고 부족 등으로 지연될 수 있습니다.


    ④ 교재 배송의 과정은 온라인으로 회원이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합니다.


    ⑤ 파손, 파본, 배송오류 등의 문제가 발생할 경우 회사는 추가 배송비용 없이 재발송하거나 환불해 드립니다. 이때, 회원은 반드시 배송 받은 교재를 회사에 반송해야 합니다.


    ⑥ 전 항에 해당하지 않는 교환, 환불의 경우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⑦ 교재에 관한 기타사항은 고객센터를 통하여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⑧ 회원이 교재를 구매하는 경우,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회원의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제3자(배송업체 등)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19조] 부정이용 금지 및 차단


    ① 부정이용 식별방법 및 차단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불법행위(해킹, 녹화, 녹음, 동영상파일 추출, 동영상 캡처 프로그램, 녹음 프로그램)를 할 경우 보안서버를 통해 불법행위 시점의 IP 정보, 맥어드레스, 컴퓨터 화면, 기타 하드웨어 정보 등의 자료를 수집하여, 이를 토대로 부정이용 여부를 분류∙확인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에 복제프로그램을 실행시키거나 동일한 ID로 동시 접속을 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 접속을 강제로 종료 시킬 수 있으며, 저작권 침해로 판단되는 경우 부정이용 식별을 위해 수집된 정보를 사법기관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를 부정이용행위로 봅니다.


    1. 동일한 ID로 2대 이상의 PC에서 동시접속이 발생하는 경우


    2. 동일한 ID로 다수의 PC 또는 IP에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3. 자신의 ID 및 강좌 등의 서비스를 타인이 이용하도록 하는 경우


    4. 자신의 ID 및 강좌 등의 서비스를 타인에게 판매, 대여, 양도하는 행위 및 이를 광고하는 행위


    5. 서비스 이용 중, 복제프로그램을 실행하는 경우 또는 녹화를 하거나 시도하는 경우


    ③ 회사는 전항에 따른 부정 이용자가 발견 되었을 경우, 회사가 운영하는 부정이용 금지 규정에 따라 제재 조치하며, 회원은 해당 조치를 이유로 서비스 이용 기간의 연장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회원이 회사의 본 조치에 이의가 있는 경우, 회사 고객지원팀에 해당 사실에 대하여 소명할 수 있으며, 그에 따라 이용에 관한 별도의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④ 회사가 식별하여 부정사용자로 최종 확인된 회원이 회원의 귀책사유가 없음을 입증하지 못하는 경우, 회원은 이로 인해 발생한 모든 민, 형사상 책임을 부담합니다.


     [제20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회사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3. 기타 회사가 정하는 업무


    ② 회사는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③ 회사가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 등의 품절 도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홈페이지에 공지하거나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방법으로 통지하며, 이 경우 회사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④ 회사가 제공하는 재화 및 용역은 무료 또는 유료로 구분하여 제공하며 요금은 해당 재화 및 용역에 따라 홈페이지에 공지합니다.


     


    [제21조] 서비스의 중단


    ①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에 의해 서비스가 중단될 경우에 회사는 제6조 제1항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③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22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① 회사는 서비스를 운용함에 있어서 각종 정보를 서비스에 게재하는 방법 등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의 운용과 관련하여 서비스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광고 등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제23조] 연결회사와 피연결회사 간의 관계


    ① 상위 회사와 하위 회사가 하이퍼링크(예: 하이퍼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 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회사(웹사이트)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회사(웹사이트)라고 합니다.


    ② 연결회사는 피연결회사가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 등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뜻을 연결회사의 초기화면 또는 연결되는 시점의 팝업화면으로 명시한 경우에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4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회사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③ 회사는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25조] 서비스 이용 제한


    ①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내용에 있어서,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에게 별도 공지 없이 일시 정지, 초기화, 이용계약 해지 등의 제한을 취할 수 있습니다.


    1.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비속한 ID 및 별명 사용


    2. 타 이용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건, 서비스 이용을 방해한 경우


    3. 기타 정상적인 서비스 운영에 방해가 될 경우


    4. 방송통신심의위원회 등 관련 공공기관의 시정 요구가 있는 경우


    ② 회원이 “월급 추월 부동산 재테크”의 “콘텐츠” 재생을 위해 이용하는 PC 및 모바일 장치는 “콘텐츠” 재생과 동시에 이용기기로 자동 등록 됩니다. 이용기기는 “콘텐츠” 재생 순서대로 최대 PC 2대 / 모바일 2대까지 등록되며 이용기기 등록대수를 초과하여 “콘텐츠” 재생할 수 없습니다.


    [제26조] 관계법령상 환불정책


    ① 회사의 본 약관상 환불규정 등은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콘텐츠산업 진흥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을 반영하였으며 위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부분이 있는 경우 위 관계법령의 내용에 따릅니다.


    ② 회사는 회원에게 대금 등을 환불할 때는 원칙적으로 회원이 대금을 결제한 때와 동일한 수단으로 환급합니다.


    [제27조] 회원의 7일내 청약철회에 의한 환불


    ① 회사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이라 합니다)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회원은 재화 등의 구매일 또는 재화 등의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원은 다음의 경우 위 1항의 청약철회를 할 수 없습니다.


    1. 회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제외됩니다.)


    2. 회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복제가 가능한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③ 수강 시작 후 2일 이상 또는 2강 이상 수강하였거나, PMP, 모바일 등 학습용 전자기기로 강의 파일을 다운로드 받은 기록이 있는 경우 위 2항 제2호에 해당하여 회원은 위 1항의 청약철회를 할 수 없습니다.


    ④ 다만, 위 2항 제2호 내지 제4호의 경우에도, 회사가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험용상품을 제공하거나 콘텐츠의 한시적 또는 일부 이용이 가능하도록 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회원의 청약철회는 제한되지 않습니다.


    ⑤ 회원이 위 1항에 의하여 청약철회를 한 경우,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 받은 날부터 최대한 신속하게 이미 지급받은 대금을 환불합니다.


    ⑥ 회원이 위 1항에 따라서 청약철회를 한 경우 강좌 수강을 위해 회사로부터 공급받은 재화 등을 반환하여야 하며, 해당 비용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제28조] 회사의 환불규정


    ① 회원은 다음 각 호의 사유가 있을 때에는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또는 회사가 제공한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 이내에 청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1. 회원이 구매한 재화 등이 제공되지 않거나, 재화 등의 내용이 계약내용과 다르거나 표시 광고 등과 현저한 차이가 있는 경우


    2. 회사가 회원의 동의 없이 무료 서비스를 유료 서비스로 전환한 경우


    3. 기타 회사가 제공하는 콘텐츠의 결함으로 인하여 정상적인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


    ② 회원이 위 1항에 따라서 청약철회를 한 경우 회사는 제27조 제5항에 의하여 환불합니다.


    ③ 회원이 위 1항에 따라서 청약철회를 한 경우 강좌 수강을 위해 회사로부터 공급받은 재화를 반환하여야 하며, 해당 비용은 회사가 부담합니다.


    [제29조] 회원의 청약철회 불가시의 환불규정


    ① 회사는 회원이 제27조, 제28조에 따라 청약철회를 할 수 없는 경우라도 언제든지 본 조에 따라서 환불을 하여 드립니다.


    ② 회원은 유, 무선의 방법을 통하여 회사에 환불의 의사를 표시하여야 하며, 회사는 환불 요청을 접수하고 회원의 요청과 환불 규정 확인 후 본 약관에 정한 바에 따라 환불해 드립니다.


    ③ 기간제 정액상품, FREEPASS, 패키지강좌 및 특별강좌 등의 할인상품의 경우 환불 시에는 회원이 이미 수강한 상품의 정가를 기준으로 공제하고 환불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④ 구체적인 환불 내용은 다음에 의합니다.


    1. 최종 환불 금액은 환불원칙에 의해 결정되며, 추가적으로 위약금 10%(결제일 2일 이후), 배송비가 추가적으로 공제됩니다.


    1) 배송비는 입금 확인 후 교재 또는 기타상품을 발송하는데 소요된 비용입니다.


    2. 특별강좌


    특별강좌는 이벤트성 강좌, 비정규 강좌, 특별기획 강좌 등을 말하는 것으로서 여기에는 별도의 수강 취소, 변경 및 환불규정이 적용될 수 있으며, 회사는 이를 특별강좌마다 개별적으로 공지하여야 합니다.


    3. 교재 등 재화의 환불


    1) 교재 및 PMP, 태블릿PC, 계산기 등 재화의 파손, 파본, 배송오류 등의 문제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추가 배송비용 없이 재발송하거나 환불해 드립니다. 이 때 회원은 반드시 배송 받은 재화를 먼저 회사에 반송하여야 합니다.


    2) 교재 및 PMP, 태블릿PC, 계산기 등 재화는 포장 훼손 및 사용 없이 반환한 경우에만 환불이 가능하며, 전항에 해당하지 않는 교환, 환불의 경우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⑤ 회사는 상업적인 목적을 위해 할인 수강권을 제작, 유통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사용방법, 유효기간, 등은 할인 수강권 및 홈페이지 상에 고지합니다. 할인 수강권은 환불이 불가하며, 회사가 제공하는 “콘텐츠”에만 적용됩니다.


    [제30조] 면책조항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네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발생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 간에 콘텐츠를 매개로 하여 발생한 분쟁 등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31조] 분쟁해결


    ①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③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32조] 재판권 및 준거법


    ①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② 회사와 이용자 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시행일자]


    본 약관은 2024년 5월 24일부터 적용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주)테헤란컴퍼니그룹은 정보주체의 자유와 권리 보호를 위해 「개인정보 보호법」 및 관계 법령이 정한 바를 준수하여, 적법하게 개인정보를 처리하고 안전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이에 「개인정보 보호법」 제30조에 따라 정보 주체에게 개인정보의 처리와 보호에 관한 절차 및 기준을 안내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수립・공개합니다.


     

    [목차]


    1. 개인정보의 처리목적

    2.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3. 처리하는 개인정보 항목

    4.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5. 개인정보처리의 위탁에 관한 사항

    6.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및 방법에 관한 사항

    7. 미이용자의 개인정보 파기 등에 관한 조치

    8.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 방법

    9.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에 관한 사항

    10.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11.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에 관한 사항

    12. 권익침해 구제 방법

    13. 개인정보 처리방침 시행 및 변경 


    [제1조] 개인정보의 처리목적


    회사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 제18조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1.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회원 가입 의사 확인, 회원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인증, 회원자격 유지․관리, 제한적 본인확인제 시행에 따른 본인확인, 서비스 부정 이용 방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처리시 법정대리인의 동의 여부 확인, 각종 고지․통지, 고충 처리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2.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물품 배송, 서비스 제공, 계약서 및 청구서 발송, 콘텐츠 제공, 맞춤서비스 제공, 본인인증, 연령인증, 요금 결제 및 정산, 채권추심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3. 고충 처리

    민원인의 신원 확인, 민원사항 확인,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통지, 처리 결과 통보 등의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4. 마케팅 및 광고에서의 활용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및 참여기회 제공,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제2조]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① 회사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 이용 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 시에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 이용 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 보유합니다.


    ②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개인정보 처리업무

    보유근거/처리목적

    관련법령

    보유 기간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관리

    [회원가입]

    회원가입, 회원제

    서비스 제공 등


    홈페이지 이용약관


    회원 탈퇴시까지

    [고객상담]

    컨텐츠 및 강좌 문의에 대한 기록 보존, 고충처리 등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3년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환불정보]

    계약 취소시

    환불 처리 등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5년


    마케팅 및

    광고에의 활용


    각종 이벤트 진행

    및 기타 통계자료

    산출 등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목적 달성시까지



     

    다만,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기간 종료 시까지

    -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6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 계약 또는 청약 철회 기록: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 대금결제, 재화 등의 공급 기록 :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 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 가입자 전기통신일시, 개시․종료 시간, 상대방 가입자 번호, 사용도수, 발신기지국 위치추적자료 : 1년 (통신비밀보호법에 관한 법률)

    - 컴퓨터 통신, 인터넷 로그 기록자료, 접속지 추적자료 : 3개월 (통신비밀보호법에 관한 법률)

    - 신용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 3년 (신용정보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3조] 처리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①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가. 회원가입


    필수항목 : 성명, 생년월일, 아이디, 비밀번호, 휴대폰번호, 성별, 이메일주소

    선택항목 : 사이트 유입경로


    나. 고객상담


    필수항목 : 성명, 이메일주소, 휴대폰번호

    선택항목 : 사이트 유입경로


    다. 강사지원


    필수항목 : 성명, 이메일주소, 연락처

    선택항목 : 그 외 개인이 직접 등록한 내용


    ②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필수항목 : 성명, 생년월일, 아이디, 비밀번호, 휴대폰번호, 성별, 이메일주소, 신용카드번호, 은행계좌정보 등 결제정보


    ③ 마케팅 및 광고


    필수항목 : 이름, 아이디, 휴대폰번호, 이메일주소

    선택항목 : SNS/이메일 정보 및 수신동의 여부


    ④ 인터넷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아래 개인정보 항목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IP주소, 쿠키, MAC주소, 서비스 이용기록, 방문기록, 불량 이용기록 등


    [제4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①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제1조(개인정보의 처리목적)에서 명시한 범위 내에서만 처리하며, 정보주체의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 보호법 제17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


    ② 회사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 (주)테헤란컴퍼니그룹

    -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 이벤트 개최등 멤버십 회원 관리, 회원권 발급

    -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 성명,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카드결제계좌정보

    - 제공받는 자의 보유, 이용기간 : 멤버십 회원 계약에 따른 계약기간


    [제5조] 개인정보처리의 위탁


    ① 회사는 원활한 개인정보 업무처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구분(목적)

    수탁업

    위탁 업무 내

    보유 기간



    교육비 결제



    KG이니시스


    신용카드 결제

    회원탈퇴 혹은

    위탁계약 종료시


    가상계좌 결제

    회원탈퇴 혹은

    위탁계약 종료시


    ② 회사는 위탁계약 체결 시 [개인정보 보호법] 제 26조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③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없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제6조] 개인정보의 파기


    ① 회사는 개인정보 보유 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② 정보주체로부터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 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DB)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


    ③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 절차


    회사는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선정하고,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2. 파기 방법


    회사는 전자적 파일 형태로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도록 로우레밸포멧(Low Level Format) 등의 방법을 이용하여 파기하며, 종이 문서에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제7조] 미이용자의 개인정보 파기 등에 관한 조치


    ① 회사는 1년간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이용자는 휴면계정으로 전환하고, 개인정보를 별도로 분리하여 보관합니다. 분리 보관된 개인정보는 1년간 보관 후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② 회사는 휴면 전환 30일 전까지는 휴면 예정 회원에게 별도 분리 보관되는 사실 및 휴면 예정일, 별도 분리 보관하는 개인정보 항목을 이메일, 문자 등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방법으로 알립니다.

    ③ 휴면 계정으로 전환을 원하지 않으시는 경우, 휴면 계정 전환 전 서비스 로그인을 하시면 됩니다. 또한, 휴면 계정으로 전환되었더라도 로그인을 하는 경우 이용자의 동의에 따라 휴면 계정을 복원하여 정상적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8조]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 방법


    ① 정보주체는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열람 요구

    2.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3. 삭제요구

    4. 처리정지 요구


    ②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 41조 제 1항에 따라 회사에 대해 서면, 전화,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③ 정보주체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④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⑤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계 법령을 위반하여 회사가 처리하고 있는 정보주체 본인이나 타인의 개인정보 및 사생활을 침해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⑥ 회사는 정보주체 권리에 따른 열람의 요구, 정정 또는 삭제의 요구, 처리정지의 요구 시 열람 등 요구를 한 자가 본인이거나 정당한 대리인인지를 확인합니다.

    [제9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1. 관리적 조치 : 내부관리계획 수립 및 시행, 정기적 직원 교육 등


    2. 기술적 조치 : 개인정보처리시스템 등의 접근 권한 관리, 접근통제시스템 설치, 고유 식별정보

    등의 암호화, 보안프로그램 설치


    3. 물리적 조치 : 전산실, 자료보관실 등의 접근통제


    [제10조]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① 회사는 이용자에게 개별적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②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컴퓨터 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가. 쿠키의 사용 목적: 이용자가 방문한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인기 검색어, 보안접속 여부,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 제공을 위해 사용됩니다.


    나.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인터넷 옵션>개인정보 메뉴의 옵션 설정을 통해 쿠키 저장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


    다. 쿠키 저장을 거부할 경우 맞춤형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11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①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 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책임자 : 이 민 희

    직책 : 주임

    연락처 : 02-549-9102

    이메일 : bdswinner1500@naver.com


    ② 정보주체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 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제12조] 권익침해 구제 방법


    정보주체는 아래의 기관에 대해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피해구제, 상담 등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 소관 업무 : 개인정보 침해사실 신고, 상담 신청

    - 홈페이지 : privacy.kisa.or.kr

    - 전화 : (국번없이) 118


    ▶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 소관업무 : 개인정보 분쟁조정신청, 집단분쟁조정 (민사적 해결)

    - 홈페이지 : www.kopico.go.kr

    - 전화 : (국번없이) 1833-6972


    ▶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 홈페이지 : www.spo.go.kr

    - 전화 : 02-3480-3573


    ▶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 홈페이지 : http://cyberbureau.police.go.kr

    - 전화 : (국번없이)182


    [제13조] 개인정보 처리방침 시행 및 변경


    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2024. 5. 24일부터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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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메일 수집거부란?

    본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인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하여서는 아니된다.

    -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통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 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

    - 불범 스팸대응 센터(http://www.spamcop.or.kr)